1:1 상담 전 FAQ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편집기가 열리지 않아요!

마마디자인에서 디자인 편집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Chrome(크롬) 브라우저와 Edge(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죄송하지만 IE 브라우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10 에는 엣지 브라우저로 셋팅되어 있어 사용이 가능하지만,

윈도우 10 이하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 하셔야 합니다.

디자인 편집을 위해 Chrome(크롬) 브라우저를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가이드 또는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편집한 내용을 저장할 수 있나요?

네, 디자인 편집한 내용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편집기 상단에 있는 ‘편집’에 들어가셔서 “디자인 저장” 을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편집한 내용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한 내용은  My Page에 있는 ‘내 디자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디자인은 재편집이 가능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편집 작업이 끝나면 꼭 디자인 저장을 클릭해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단선(여분선) 보기는 무엇인가요?

디자인 편집기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 ‘보기’를 클릭하시면

눈금선 표시, 재단선(여분선) 표시, 경고 표시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재단선(여분선) 표시를 클릭하면 실제 인쇄되는 선이 나옵니다.

재단선 밖으로 텍스트를 넣으시면 인쇄 시 글씨가 잘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삭제한 디자인을 복구 할 수 있나요?

‘내 디자인’에 저장된 파일은 재편집 및 삭제가 가능하지만,

한번 삭제된 파일은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디자인 편집을 한 파일을 삭제하실 땐 신중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편집한 내용을 다운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원본 파일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만 편집 및 보관이 가능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JPG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요?

마마디자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은 사이즈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사이즈에 맞는 상품을 찾으셔서 디자인을 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사이즈가 있으시면 1:1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나요?

디자인 편집기 왼쪽편에 있는 메뉴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미지 업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사진을 끌어와 추가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집한 로고 디자인을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현재 로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마디자인에서 제작한 로고는 마마디자인 상품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를 유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텍스트만 수정해서 제작을 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마마디자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디자인과 소스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무제한 라이센스 입니다.

그러나 샘플 이미지 소스는 저해상도이기 때문에 사진은 수정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무료 사진은 DropBox에서 검색해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가이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는 무료로 사용가능한가요?

마마디자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과 이미지는 모두 무료입니다!

이미지는 Drop Box에 폴더별로 정리되어있습니다.

사용하시고 싶으신 이미지를 불러와서 편집 작업이 가능하십니다.

모두 고해상도 이미지이므로 속도가 약간 느려질수도 있습니다.

계속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마마디자인 사이트의 회원가입은 이메일 입력만으로 간단합니다.

로그인을 클릭한 후 오른쪽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이메일만 작성하면 끝!

이메일로 전송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전송된 비밀번호는 My Page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y Page에서 배송 받으실 주소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을 클릭하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클릭해보세요!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이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My Page에서 비밀번호를 수정 및 관리하시면 됩니다.

너무 오랫동안 메일이 오지 않을시에는 1:1 문의 또는 채팅창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회원가입 관련 이메일이 왜 안올까요?

이메일은 자동으로 전송이 됩니다.

간혹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될 경우가 있습니다.

꼭! 스팸메일함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확인이 안되시면 문의하기 또는 톡톡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My Page 내에 있는 “내 정보”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정보”를 클릭하여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거나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회원탈퇴는 안되나요?

마마디자인에서 회원탈퇴는 문의하기를 작성해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탈퇴를 하는 경우, 모든 디자인과 주문내역이 삭제되어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자동 탈퇴가 어려우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관리는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디자인 파일은 가지고 계신데 열거나 수정을 할 수 없으실때 고객님이 보유한

일러스트 파일이나 포토샵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MY PAGE에 있는 “내디자인”에서 자유롭게

편집 및 인쇄를 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 관리”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오직 마마디자인에서만  받아보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디자인 관리를 받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일러스트 파일이나 포토샵 파일을 갖고 계시다면 mama@mamadesign.co.kr로 보내주신 후 문의사항으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됩니다.

모든 파일이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마마디자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관리” 서비스는 오직 AI(일러스트), PS(포토샵) 파일만 가능합니다.

기타 JPG, 한글파일, 파워포인트, 엑셀파일은 관리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JPG 파일을 AI 또는 PS 파일로 보내드려도 되나요?

죄송하지만 JPG 파일을 일러스트나 포토샵으로 저장해서 보내주시면 작업을 다시 해야 하기 때문에 수정 편집비가 발생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확장자로 보낼 경우 수정 편집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파일을 확인한 후 정확한 견적이 나오며, 명함 같은 경우 1만원~3만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일러스트 파일이나 포토샵 파일은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코로나 방역문제로 2021년1월부터 현재까지 원칙적으로 방문 수령을 안하고 있습니다.

정말 급하신 분들은 실시간 채팅이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배송 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

마마디자인에서는 여러 방식으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방문수령
  2. 퀵서비스
  3. 택배

상품 주문 당일에 받아 볼 수 있나요?

급한 인쇄물은 1:1 문의나 톡톡상담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명함, 초대장, 전단지 소량제작은 오전11시 이전에 주문한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주문량이 많은 경우에는 출고일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급한 상품은 반드시 상담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고후 배송일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상품이 출고된 후 배송일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3일이 소요됩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로 1~2일 더 소요됩니다.

배송 진행 상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My Page에 있는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현재 주문 진행상황과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 또는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소량제작(디지털인쇄) 상품만 가능합니다.

대량제작인쇄외에 현수막, 배너, 봉투 등의 제품등은 모두 각각 발송됩니다

또한, 묶음 배송은 모든 상품이 제작 된 후에 함께 배송되므로 개별 배송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실 때 메모란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1:1 문의나 톡톡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이나 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품 제작이 들어간 이후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1 문의하기나 톡톡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상품인데도 색상이 다르게 나올수도 있나요?

최근 모든 업체들은 합판인쇄로 인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판인쇄는 독판인쇄에 비해 저렴하지만 매번 색상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인쇄는 소량으로 제작할 경우에 유리하고, 색상 차이도 많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내 디자인으로 인쇄만 의뢰를 할 수 있나요?

마마디자인에서는 인쇄제작만 의뢰를 하셔도 제작이 가능하십니다.

이메일(mama@mamadesign.co.kr)로 파일과 함께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견적과 제작 기간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 제작을 의뢰해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마마디자인에서는 관공서 및 기업들의 인쇄물을 의뢰받아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에 많은 디자인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찾는 디자인이 없거나 어려우신 분들은 톡톡문의나 문의하기를 클릭하셔서 상담 내용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신속히 연락 드리겠습니다.

소량인쇄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마마디자인에서는 디지털인쇄기를 보유하여 소량 인쇄가 필요한 고객분들에게 소량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상품들마다 최소 수량이 상이하오니 원하시는 상품의 최소수량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샘플을 받아 볼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샘플을 보내드리는 서비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매장에 방문하셔서 샘플을 확인하실 수는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의하기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My Page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날짜, 작업상태, 금액, 배송조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수량 또는 편집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후에는 수량 및 편집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재 주문하기는 어디서 하나요?

My Page에서 주문 내역에서 재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진행상태가 아직 보류중이에요!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발생하는 시스템 오류입니다.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직접송금시에 주문번호를 입력하지 않아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31-442-1395 연락주시거나 또는 톡톡상담을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후 언제까지 결제를 해야 하나요?

1일 이내에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1일이 지나면 주문한 목록이 사라지며, 사라진 주문 복구는 채팅창을 통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작업이 진행이 되면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작업 진행전이거나 보류 상태일때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톡톡상담하기 또는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결제 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

마마디자인에서는 직접송금, 신용카드 결제 기능이 있습니다.

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비는 지원해주나요?

마마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이나 배송을 실수한 경우에는 전액 부담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톡톡문의나 문의하기를 클릭하셔서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환불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직접 송금한 경우에는 익일 일괄 입금 처리해드립니다.

그외 신용카드로 결제한 건은 승인 취소가 됩니다.

기타 환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톡톡상담이나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교환을 하면 몇일이 걸리나요?

교환시에는 저희가 제품을 받은 후 제품에 따라 최소 5일에서 최대 15일이상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쇼핑백, 박스등  가공이 많이 들어가는 제품은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교환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품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죄송하지만 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택배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가서 회수하는 서비스를 하루빨리 시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보내주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53 동호빌딩 301호 입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